공지사항

제목 씨엘바이오 '피톤치드 소독제' 말레이시아 수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21-03-19
조회수 444
초도물량 3톤 선적 완료... 4월 중 120톤 공급 예정

중견바이오기업 씨엘바이오(대표 최종백)가 말레이시아 바이오기업과 코로나19 바이러스 99.99% 사멸 피톤치드 소독제 '닥터포레스트 F-120 피톤치드'를 공급, 동남아 최대 황금어장으로 손꼽히는 말레이시아 공간방역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19일 밝혔다.


씨엘바이오는 최근 말레이시아 보건복지부(MoH)로부터 닥터포레스트 F-120 피톤치드에 대한 소독제 허가를 취득, 초도물량 3톤을 말레이시아에 선적했다. 씨엘바이오는 말레이시아 방역시장과 국내 생산용량을 감안, 4월중 120톤 내외의 본 물량을 공급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씨엘바이오 F-120 피톤치드는 말레이시아 내 주요 빌딩과 대형건물 방역을 위한 친환경 살균소독제로 사용된다. 씨엘바이오는 현지 파트너와 공공장소, 병원, 학교, 대형백화점 등 현지상황에 최적화된 대규모 공간방역 솔루션을 마련, 말레이시아 방역시장을 선도해 나갈 방침이다.

씨엘바이오는 F-120 피톤치드가 숲메커니즘을 재현한 바이오 신물질로, 코로나19를 30초만에 99.99%, 신종 인플루엔자 A를 99.98%, 폐렴균은 5초만에 99.9% 사멸시키는 등 살바이러스 효과에다 코로나블루 심리방역 효과까지 제공한다는 점이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씨엘바이오는 작년 말부터 말레이시아를 비롯해 미국, 캐나다, 싱가폴, 동남아시아 등 세계 각국에서 수출협상 및 샘플요청이 잇따르고 있다고 설명했다. 씨엘바이오는 말레이시아 진출에 이어 동남아 공간방역시장을 집중 공략해 K방역 대표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최종백 씨엘바이오 대표는 "코로나19 잡는 닥터포레스트 F-120 피톤치드가 말레이시아  보건복지부 인허가를 확보함에 따라 말레이시아 방역시장에 본격 진출한다"면서 "현지 유통채널과 협력해 말레이시아 국민이 안심할 수 있는 안전한 생활환경 구축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www.medisobiza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77087

출처 : 메디소비자뉴스(http://www.medisobizanews.c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