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 News

조회수 409
제목 상해 국제미용박람회






-  올해로 24회를 맞이하는 상해 국제미용박람회 전시업체로 참가

-  글로벌 시장의 반응을 직접 체험하기 위해 씨엘바이오의 해외 마케팅 팀장 전원 행사 참여

-  뜨거운 현지 반응에 힘입어 해외(중국 일본 미국) 시장 공략에 집중할 계획

상해 국제미용박람회라 알려진 이 행사의 공식 명칭은 CHINA BEAUTY EXPO(이하 CBE)입니다. 이처럼 중국을 표하는 국제적인 미용박람회가 중국 최 무역도시 상해에서 매년 개최되고 있습니다. 행사장은 푸동에 위치한 상하이 신 국제 박람회 센터장(Shanghai New International Expo Center)입니다. 올해로 24회를 맞이하는 CBE는 지난 5월 20일부터 22일까지 사흘간 진행되었는데 3,600개 이상의 전시 업체가 참가하고, 짧은 행사기 간 동안 무려 41만여 명의 방문객이 참관하습니다.

한국관에 위치한 씨엘바이오 부스엔 천연 원료와 CL의 조합으로 피부 개선, 아토피 개선, 무좀 개선에 뛰어난 효능 을 가진 CL 비누(올인원 크림바)에 한 관심이 뜨거웠습니다. 그리고 세계인의 시선을 끈 요인은 무엇보다 CL이 지난 항당뇨 기능이었습니다. 췌장의 베타세포 사멸을 방지하고 피부 세포 재생에 효과가 있는 CL이 함유된 비누 와 샴푸, 치약, 로션이 뷰티와 헬스에 관심을 가진 젊은 여성들의 관심은 폭발적이었습니다. 즉석에서 CL 비누의 거 품력을 체험하고 곧바로 현장 구매로 이어졌습니다.

최종백 대표는 상해 국제미용박람회를 준비할 때부터 세계인의 반응 역시 긍정적일 것으로  확신하고 이를 최한 많은 직원들에게 경험하도록 하기 위해 한국 중국 일본 미국 마케팅 팀장급을 이번 행사에  모두 참여하도록 하습 니다. 현장에서 CL올인원라인에 한 세계인의 지한 관심을 직접 확인한 해외 마케팅 팀장들은 귀국 후 해외 마케팅에 더욱 주력하기로 뜻을 모았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