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R

글로벌 사랑 실천운동

Come & Love 는 CL BIO가 후원하는 Global Loving Campaign 입니다.
  • Myself
    자존감 회복
  • Yourself
    타인 존중
  • Ourselves
    全 지구적 우리



Sharing Soap

한센인에 대한 사랑 실천운동
한센병이 무서운 이유는 통증을 느끼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사랑을 실천하지 않는 삶을 살아도 마음은 통증을 느끼지 못합니다.
어쩌면 우리는 ‘마음의 한센병’을 앓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한센병 환우를 돕는 일은 우리가 앓고 있는 마음의 한센병을 치유하는 일이기도 합니다.
아직 지구촌에는 비누조차 사용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몸이 썩는 피부질환 때문에 사회로부터 격리된 한센인입니다.
한센병은 통증이 없어 환부를 방치하다 목숨을 위협받습니다. 아직도 한센병은 완치되는 줄 모르기 때문입니다.
한센인들이 우리의 지속적인 사랑을 느끼게 된다면 한센병이 치료되는 병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면
그들의 삶은 희망으로 바뀌게 될 것이라 믿습니다.
CLer는 이 작은 비누 한조각을 전하는 가운데 한센인들에게 이런 사실들을 잘 전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주요활동
전세계 한센병 퇴치를 목표로 활동하는 사단법인 국제의료봉사회와 '해외 한센인 치료 및 재활을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협약서' 체결
  • 인도 바르구르 한센인 마을 방문 : 소독과 붕대감아주기, 한센치료제 전달, 비누전하기
  • 글로벌 SNS 활동으로 한센 후원사업 알림 및 동참유도

Remember the Love

우리가 받은 사랑을 찾는 여행
한국은 세계인이 부러워하는 경제발전과 민주화를 이뤘습니다.  그럼에도 많은 한국인들은 행복하지 않다고 느낍니다.
우리가 받은 사랑의 고마움 잊고 살기 때문은 아닐까요? ‘리멤버 더 러브’는 이런 생각에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한국 전쟁에 참전했던 파병 군인, 숭고한 사랑을 실천한 해외 선교사,  기부를 아끼지 않은 자선가, 고아를 품어 준 외국인 가정... 
한센병은 통증이 없어 환부를 방치하다 목숨을 위협받습니다. 아직도 한센병은 완치되는 줄 모르기 때문입니다.
그들의 사랑을 기억하고 감사한다면  우리는 다시 행복해지고  우리의 사랑이 필요한 곳으로 전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주요활동
한국전 참전 해외용사에게 감사 메시지와 선물 전하기 해외 선교사의 가족에게 감사 메시와 선물 전하기

Myseliuming as Human

​현대인의 의식성장 지원
진정한 사랑은 인간의 의식이 최고에 도달했을 때 자연스럽게 구현되는 행위입니다.
물질만의 풍요가 아니라  보다 성숙된 의식이 우리의 미래를 더욱 풍요롭게 합니다. 균사체(mycelium)은 태고적 지구에 생명을 불어 넣었습니다.
생명의 별 지구는 이제는 생명을 위협받고 있습니다. 지구에 생명을 불어넣는 것은 사람이어야 합니다.
생명을 불어넣는 가장 강력한 힘은 사랑에서 출발합니다.  그리고 사랑은 가장 높은 수준의 의식을 표현하는 행동입니다.
말로만 하는 사랑은 사랑이 아닙니다.  실천이 있을 때 비로소 사랑이 됩니다.  ‘Myceliumimg as human’는 사랑으로 지구의 모든 것에
생명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현대인의 의식성장을 돕는 프로그램을  원하고 지원합니다.
주요활동
명사초청 강연콘서트, 세미나, 미래핵심 아젠다토론회, 인문학 포럼 등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