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당뇨병환자 위한 특수의료용도등식품 '씨엘케어1.0' 출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19-09-05
조회수 36
씨엘바이오가 콜라겐 비누, 기능성 탈모샴푸 등 프리미엄 위생용품에 이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중견바이오기업 씨엘바이오(대표 최종백)는 노인냄새 잡는 명품비누 ‘올인원 크림바’를 비롯, 올인원 탈모샴푸, 올인원 로션, 올인원 치약 등 고급위생용품 라인업을 마무리함에 따라 연간 4조원 규모에 달하는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당뇨환자를 위한 하루 영양 식사대용식품 ‘씨엘케어1.0’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씨엘케어1.0’은 당뇨환자와 고혈당 환자에게 균형있는 영양을 공급하기 위한 식약처의 특수의료용도등식품으로 인정받아, 발아현미, 양파, 검정콩 등 9가지 곡물과 80여종에 달하는 채소분말과 바이오믹스 혼합분말을 주원료로 사용해 환자용 식사는 물론 2030 여성 다이어트식, 바쁜 직장인의 식사대용으로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이 제품은 물이나 우유 등에 잘 녹는 분말 제형이며 한끼 분량 스틱용기로 포장돼 있으며, 아이들도 쉽게 뜯을 수 있는 ‘이지 컷 스틱 타입’ 패키지로 포장돼 있다.

최종백 씨엘바이오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씨엘케어1.0’은 당뇨병 환자의 식이요법을 지원하기 위한 식약처 인정 특수의료용도식품으로, 필수영양소를 균형있게 담고 있어 다이어트를 시작한 여성과 건강한 아침식사를 원하는 학생, 직장인에게도 적합한 제품”이라며 “씨엘케어와 함께 불규칙한 일상에서 벗어나 영양 밸런스도 챙기고 생기 있는 건강한 삶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씨엘바이오는 특허받은 첨단바이오 신소재 ‘세리포리아 라마리투스(CL-K1, Ceriporia Lamaritus)’ 균사체 바이오 원천기술을 보유한 바이오벤처로, 당뇨치료제의 후보 물질로 주목받고 있는 CL균사체배양물 함유 기능성 제품을 집중 개발하고 있다.

출처: 약업닷컴
TOP